2019 씨알문화축제 칠월칠석제 김선적 조직위원장 개회사 > 씨알의날 한마당


씨알의날 한마당

칠월칠석날 | 2019 씨알문화축제 칠월칠석제 김선적 조직위원장 개회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씨알의날 작성일19-08-16 17:49 조회1,411회 댓글0건

본문

 


달이 반이 되서 우리를 보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온 누리를 지으시고 그리고 다스리시고 그리고 한민족에게 새로운 세상을 여는 힘을 내려주신 것을 여러분에게 알리는 귀중한 시간이 될까 합니다. 

제가 먼저하는 개회사는 아주 짧게 "한나" 바로 합니다. 지금 전 인류 세계가 나만 알고 한을 몰라서 극한 위기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느님은 그 나에 조그만 이욕시비의 "나"가 아니라 온 우주를 실시간에 보고 느끼고 그리고 지휘하시는 그러한 입장에서 한을 보태서 한나라고 합니다. 

그 한나로 시 한 수를 하는 것으로 개회사의 서두를 마치고 그리고 아마도 인류사상 가장 중대한 삼대변혁이 한반도에서 부터 일어나서 온 지구를 감싸안도록 되어 있는 내용을 옆에 있는 특보 윤영주님이 여러분에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이 말에 찬동하시면은 함께 하늘에 감사하고 자기 자신을 귀하게 여기고 다시 하늘의 뜻에 따라하겠다는 뜻으로 박수 부탁합니다. 


한나세계

한 한 한 크기도 해라

한 한 한 넓기도 해라

한 한 한 이는 "나"란다

나도 한나 너도 한나 우리는 한나

한나 세계를 이루세

한나 지구를 이루세

온 누리가 박수친다 한나세상

한 한 한 한 한 한



 

정언 제4호

우리 한반도에 찬란하고 고귀한 예명이 강력하게 비추고 있습니다. 양극세계의 세력은 한반도를 남북분단과 한민족 동족상잔으로 결정적인 잘못을 크게 저질렀지만,  우리는 이 상황을 한얼님과 함께 정성을 다해 반전시킴으로서 인류사의 새로운 창조의 지평을 활짝 열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한민족 만년사를 넘어서서 신기원의 새로운 차원을 열어 제치는 것입니다. 이 지상천국의 예정지인 지구를 곱게 승계받아 8천만이 제 자신의 순수성을 한껏  들어내서 온 지구의 인류를 한얼님의 자녀로 복업는 것입니다. 그리고 온 인류를 신세계로 적극 안내하는 것입니다.


전 인류사 제일 대사건

한민족 남북분단 동족상잔은 삼대변혁 초래

제 1 

온 인류가 인심의 극한으로 치달아 와서 양극의 원폭 수폭 전쟁으로 함몰에 당면했으니 이는 양극세계에 종말을 고함이다. 8천만 한민족의 탈바꿈 세계, 세력의 개편, 창조 주체이신 거룩한 한얼의 아들 딸인 8천만 한민족은 그 양극체제에서 벗어난다. 그럼으로 만년전 환국과 개천절의 삼대 강령인 자아완성, 인류 일체화, 세계 진리화 대강령을  국내에 천명하고 정성과 믿음과 사랑과 구제를 근간 삼아 새 세계의 모태로 탈바꾼다.  

제 2 

만년을 이어내린 백의 평화민족이 평화세계 창출의 주역으로 등장

한민족 평화주도 국가 등장

온 인류를 모두 지극히 거룩한 한얼님이 점지하신 자녀임을 깨우게하여 기본 자세의 원판을 새로이 세우고 인중천지일의 이제 여기의 나로 승계해서 양극은 서로 상생 상성하는 지평을 새롭게 열어 제치고 조화의 사상인 자유, 평등, 통일, 평화가 융합에로 전환하도록 발의시킨다.

제 3 

인류가 인간으로 승격하여 우주 조화에 동참

우주시대로 진입, 대 인간 공동체 정립

온 누리가 환한 한마음이고 환한 한기운으로 생명 진리가 충만한 우주세계로 인류가 승화되어 인간 공동체로 진첩해 나아가 조화의 사상이 형통하는 광명천하 만법이 귀일한 번모세계로 완성해 상승하도록 전개시켜 나아간다.  


민족진영 총동 씨알문화축제 조직위원장 육합일인 김선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씨알의날 한마당

Total 11건 1 페이지

2021 칠월칠석제 "세상의 평안을 기원하며..." +2 첨부파일

중국과 일본을 비롯한 세계 여러나라에서 겪고 있는 심각한 자연재해로 인해 피해가 속출하고 또한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의 재확산으로 전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 대한민국도 예외일 수 없듯이, 우여곡절이 있는 가운데에서도 무난히 잘 대처해 나가고 있는 현싯점에서 찾아온 칠월칠석날!중국과 일본 상황을 보면 하늘의 보살핌이 . . .

씨알의날 / 08-23 / 3622 칠월칠석날

2021년 칠월칠석제 하늘그림궁 그림전시 +1 첨부파일

   지난 음력 7월7일(8월14일) 칠월칠석날 나원사와 나원백탑 일원에서 개최된 씨알문화축제 칠월칠석제에서 배달문화원 그림전시가 있었습니다.  야외전시를 하다보니 우중에 치뤄야하는 그림전시라서 신경이 꽤 많이 쓰인 전시회였습니다. 비, 바람에 온전하게 버틸 수 있는 물질이 뭐가 있겠습니까. 그림 역시 비 . . .

씨알의날 / 08-23 / 1449 칠월칠석날

2020 코로나 극복 칠월칠석 온라인 천제 +1 첨부파일

배달개천 5917년(서기 2020년) 칠월칠석제는 코로나 재확산으로 공식행사는 취소되었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온라인으로 칠월칠석을 기념하였습니다.천제는 손정금 칠석제장을 필두로 배달문화원에서는 천지인 칠석등 점등과 함께 그림전시가 이뤄졌고, 청도단군성전에서는 달령 태신모님을 비롯한 최소 인원으로 거리두기가 이뤄지는 가운데 전원 . . .

씨알의날 / 08-25 / 1918 칠월칠석날

2019 씨알문화축제 나원사 칠월칠석제 +2

2019년 씨알문화축제 칠월칠석제가 크나큰 의미를 안고 나원사 나원백탑에서 장엄하게 치뤄졌습니다.그도그럴것이 지난 단오아리랑문화제에 이어 태풍 예보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치뤄진 천제라 함께 준비해온모두의 의지가 돋보이는 칠석제였습니다.천지인 칠석등 만드는 날 모두가 바쁜 일상을 살면서도 시간을 내어 칠석제에 . . .

씨알의날 / 06-25 / 7391 칠월칠석날

2019 씨알문화축제 나원사 칠월칠석제에 전시된 배달문화원 그림들 +2 첨부파일

지난 음력 7월 7일 경주 나원사에서 열린 씨알문화축제 칠월칠석제가 크나큰 의미를 안고 나원사 나원백탑에서 장엄하게 치뤄졌습니다. 그도그럴것이 지난 단오아리랑문화제에 이어 태풍 예보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치뤄진 천제라 함께 준비해온 모두의 의지가 돋보이는 칠석제였습니다. 이 . . .

씨알의날 / 08-16 / 2366 칠월칠석날

2019 씨알문화축제 칠월칠석제 김선적 조직위원장 개회사

 달이 반이 되서 우리를 보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온 누리를 지으시고 그리고 다스리시고 그리고 한민족에게 새로운 세상을 여는 힘을 내려주신 것을 여러분에게 알리는 귀중한 시간이 될까 합니다. 제가 먼저하는 개회사는 아주 짧게 "한나" 바로 합니다. 지금 전 인류 세계가 나만 알고 한을 몰라서 극한 위기에 다다르고 . . .

씨알의날 / 08-16 / 1412 칠월칠석날

칠월칠석제 시군향우회인터넷신문 기사

씨알문화축제 나원사 칠월칠석제 소식이 김애리 단오장의 기사로 시군향우회인터넷신문에 실렸네요.담아올립니다...^^http://www.yntoday.kr/default/index_view_page.php?idx=6455   

씨알의날 / 08-13 / 1463 칠월칠석날

2018 씨알문화축제 칠월칠석제 성황리에 잘 이루어졌습니다...^^

  지난 3월1일 국조단군성전에서 선포식으로 시작된 2018 씨알문화축제는지리산 동방선도에서 삼월삼짇날로 대장정을 시작하였습니다.그후 대구 달구벌에서 개최된 단오아리랑문화제를 거쳐 지난 8월17일 음력 7월7일 부산민속예술회관에서 개최된씨알문화축제 칠월칠석제가 성황리에 이루어졌습니다.우리 전통 명절인 칠월칠석이라는 소 . . .

씨알의날 / 08-20 / 1709 칠월칠석날

씨알문화축제 칠월칠석제 한문화 그림 초대전에 전시된 그림들 +2

  씨알문화축제 칠월칠석제  배달문화원 한문화 그림 초대전에 전시된 그림들 공유합니다.    

씨알의날 / 08-20 / 5225 칠월칠석날

씨알문화축제 칠월칠석제 리플렛 나왔습니다...^^ +1

  

씨알의날 / 08-13 / 1715 칠월칠석날

씨알문화축제 칠석날 행사장소 확정되었습니다...유후~~ +2

씨알문화축제 칠월칠석날 행사장소가 확정되어 공지합니다.장소는 금강공원 내 부산민속예술회관 송유당으로 정해졌습니다.5월 14일 오늘, 칠석제를 거행하실 칠석장 손정금님께서 실,내외 종일 대관을 하고 사진 자료들을 보내오셨네요.금강공원이 위치하는 금정산은 정상에 고당봉이 있는 유서깊은 곳으로해년마다 고당할미제가 거행되는 곳이기도 합니다.고 . . .

씨알의날 / 05-15 / 6031 칠월칠석날





      

010 5520 8468 | crday1010@gmail.com | http://crday.org

Copyright © 씨알문화축제 2018.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