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알의날 대회사 및 개회사, 축사 동영상 > 씨알의날 동영상


씨알의날 동영상

씨알의날 | 씨알의날 대회사 및 개회사, 축사 동영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씨알의날 작성일18-11-02 19:18 조회1,042회 댓글0건

본문


 

김선적 씨알문화축제 조직위원장의 대회사와 김호일 한국성씨총연합회 총재의 개회사, 

박정하 (사)한국뿌리문화보존회 이사장의 축사와 우관제 파주문화원장의 축사 영상을 함께 올립니다.


이 날 김선적 조직위원장은 대회사를 통하여 본인이 한인임을 밝히고 만년만에 돌아온 한민족의 역할에 대한 한인으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민족의 씨알이라면 누구에게나 주어진 씨알로서의 역할이 있다. 이 날 김선적 조직위원장은 한인으로서의 중대한 역할이 주어짐을 선언하고 그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힌 것은 한민족의 씨알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겠다는 것이기도 하다. 

이에 씨알문화축제는 해모수 단군의 차웅, 석타래왕의 차차웅 선언과 같이 제2의 한인, 한웅, 단군이 이 시대에 깨어나 그 역할됨을 인지하고 세상을 이롭게 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도록 정진해 나갈 것이다. 

이는 나는 누구인가를 밝히는 개인의 문제이기도 하고, 나아가 인류의 문제이기도 하기에 종교적 잣대도 정치적 잣대도 불허한다. 


위 본문 바로가기 -> http://crday.org/bbs/board.php?bo_table=data&wr_id=18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씨알의날 동영상

Total 46건 1 페이지




      

010 5520 8468 | crday1010@gmail.com | http://crday.org

Copyright © 씨알문화축제 2018. All rights reserved.